fnctId=bbs,fnctNo=761
- 글번호
- 93774
[공지] 강의실 대여 절차 및 경비 시스템 등록 안내
- 수정일
- 2024.08.14
- 작성자
- 의공학과
- 조회수
- 910
- 등록일
- 2024.01.25
안녕하세요. 의공학과 학과 사무실입니다.
2024년부터 아래와 같이 강의실 대여 및 경비 시스템 등록 방식이 적용되니, 강의실 대여를 희망하시는 학생 분들께서는 아래 절차를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강의실 대여>
1. 강의실 대여 신청서 작성
> 사용을 희망하는 강의실 문 앞 시간표 확인
> 사용자 정보와 목적, 서명 등 누락된 정보 없이 작성 후 제출
> 첨부 파일 작성 후 PDF파일로 이메일 제출
> 학과 이메일로부터 강의실 허가 이메일 답장 받으셔야 사용 가능하니, 이메일 확인 잘 해주세요.
제출 이메일 : g-bme@gachon.ac.kr
2. 강의실 대여 신청은 사용일 하루 전 학과 사무실 운영 시간까지 제출
> 사용 당일 제출 불가
3. 사용 후 강의실 정리
> 사용하신 기자재, 책상,의자 정리
> 퇴실 하실 때 창문, 전등, 냉난방 확인
※ 사용 후 정리정돈 불량 적발시 패널티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연구실 호실별 경비 시스템 등록>
> 시스템 경비 등록이 필요할 경우 학과 이메일로 문의 주세요.
> 경비실의 요청으로 시스템 경비 등록은 신청자 모아서 매달 2회 (15일, 말일)에 제출하겠습니다.
(제출일이 휴무일 경우 전날에 제출하겠습니다.)
> 신청 후 따로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각 신청한 기준으로 15,말일 이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위 내용 숙지 후 신청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