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15365
2025-2학기(16주) 입사생 정기퇴사 안내
- 수정일
- 2025.12.02
- 작성자
- 학생생활관
- 조회수
- 608
- 등록일
- 2025.12.02
1. 정기퇴사 대상자 : 2025-2학기(16주) 거주 입사생
※ 1학기(16주) 입사자는 12월 20일(토)까지 반드시 퇴사해야 합니다.
※ 정기퇴사 이전 조기퇴사는 가능하나, 정기퇴사일이 아니기에 주차료가 발생됨을 알려드립니다.
2. 정기 퇴사 기간
가. 2025년 12월 19일(금) ~ 20일(토) AM.09:30 ~ PM.17:00 (점심시간 12:00 ~ 13:00)
나. 특별사유 또는 개인사유로 인한 조기퇴사 가능
다. 감염 예방 조치에 따른 외부인(학부모님 및 형제, 친인척 포함) 출입 금지
라. 상기 시간 외 절대 퇴실점검이 불가능하니 야간이나 이른 아침 퇴실이 불가피한 경우, 전화 또는 사감실을 방문하여 상담 후 모든 절차를 완료하여야 합니다.
※ 1생활관: 031)750-8913, 2생활관: 031)-724-4562, 3생활관: 031)724-4577
3. 퇴사 절차 : 퇴사하고자 하는 입사생은 아래의 퇴사 절차를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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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실 본인자리 및 공용공간 정리 / 청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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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감실 방문하여 퇴사 접수, 검사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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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실 비품 및 청소 상태 확인 청소 미흡 시 다시 청소한 후 재검사(1차) 진행 재검사(2차) 시 벌점 1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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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실에서 개인 짐을 모두 뺀 상태에서 청소 진행 *다음 학생이 바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청소 진행 ①의자바퀴 머리카락 ②침대서랍(뺀 후) 바닥 ③화장실 변기 ④샤워실 바닥 ⑤샤워실 하수구 ⑥세면대 물 때/거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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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감실 방문시 지참 서류 ①보증금 환불신청서 ②본인명의 통장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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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실 검사 완료 후 제출 ①매트리스커버 2종 ②출입카드키 ③서랍열쇠(대여 시) |
※ 비품 점검 유무선 공유기, 랜선, 전화기는 그대로 두세요.
※ 서랍 열쇠 대여한 사생은 사감실로 반납하기 바랍니다.
※ 퇴사 접수 시 보증금 환불신청서과 통장 사본 함께 제출(미제출 시 보증금 환불이 지연되오니 미리 준비 부탁드립니다.)
※ 퇴사점검을 받지 않고 무단퇴사 시 보증금 환불 불가
4. 퇴사 시 유의사항
가. 2025-동계방학 합격자는 퇴사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단, 호실 변경 시 이동해야 함)
※호실이동기간 2025.12.20.(토)15시 ~ 12.21.(일) 15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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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기존 호실 사용자 |
호실 청소 점검 ▶ 환불 신청서, 본인명의 통장사본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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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호실 이동자 |
사감실에서 이동호실 카드키, 비품 점검표 수령 ▶기존 호실 청소점검 ▶ 기존 호실 카드키 반납 ▶ 환불 신청서, 본인명의 통장사본, 이동호실 비품 점검표 제출 |
나. 퇴사기간 내에 반드시 퇴사를 하셔야만 방학 중 호실 정비에 차질이 생기지 않습니다.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보강 및 시험으로 인하여 생활관 정기퇴사일(16주) 12월19일~20일 퇴사 하지 못하는 학생은 정기퇴사 연장 신청서 를 접수하여야 보강일까지 거주 가능합니다. (단, 연장신청으로 생활관 거주하는 경우 호실이동을 할 수 있습니다)
- 제출일 : 12월 4일~9일 (시간 09:00~17:00 각 생활관 사감실 제출)
- 제출서류 : 학생생활관 정기퇴사 연장신청서 1부(학과직인이 반드시 있어야 함), 보강 종료일에 퇴사해야 함.
라. 퇴사 대기자들이 몰릴 경우 최소 30분 ~ 1시간 이상 대기 시간 소요될 수 있으니 희망시간 최소 한 시간 전에 신청 바랍니다.
마. 제1학생생활관 주차장, 제2학생생활관 주변 도로, 제3학생생활관 주차장 이용 바랍니다(운동장 주차 불가)
(생활관 입구에 주차 하거나 정차하여 짐을 실을 수 없음)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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