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10285
[공지]2026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박사/석사) 연구계획서 및 예비발표 제출서류 안내
- 수정일
- 2025.05.29
- 작성자
- 일반대학원
- 조회수
- 446
- 등록일
- 2025.05.29
2026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박사/석사) 연구계획서 및 예비발표
제출서류 안내
2026년 2월 박사/석사 학위취득예정자들의 '연구계획서', ‘예비발표’ 관련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연구계획서' 와 '예비발표'는 졸업논문 본심사 전에 실시하는 사전공개발표(총 2회) 입니다.
* '졸업논문 본심사' 전 공개발표 1차: '연구계획서' 발표
* '졸업논문 본심사' 전 공개발표 2차: '예비발표' 발표
2026년 2월 학위취득예정자는 아래에 명시된 기간에 맞게 해당하는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제출자 |
제출장소 |
제출서류 |
첨부파일 |
제출기한 |
학생 -> 대학원행정실 |
공개발표신청서 2부 (연구계획서 1부, 예비발표 1부) |
별지서식 1-1호 별지서식 1-2호 |
2025.7.1.(화) ~ 2025.7.11.(금) |
|
학생 -> 지도교수 |
연구계획서, 예비발표 논문 |
지도교수님과 협의 |
||
공개발표 보고서 양식 2부 (연구계획서 1부, 예비발표 1부) |
별지서식 2-1호 별지서식 2-2호 |
|||
지도교수 -> 대학원행정실 |
공개발표 보고서 2부 (연구계획서 1부, 예비발표 1부) |
별지서식 2-1호 별지서식 2-2호 |
2025.9.1.(월) ~ 2025.9.12.(금) |
※ 연구계획서 및 예비발표는 논문본심사 전 공개발표(2회) 입니다.
※ 신청서와 결과보고서는 반드시 첨부파일의 정해진 양식으로 제출해야 하지만 '연구계획서 및 예비발표 논문' 작성은 지도교수님과 협의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 '연구계획서' 와 '예비발표' 발표는 기간내에 각각 다른날짜에 실시 하셔야 합니다.
('연구계획서' 발표를 이미 진행하여 신청서와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신 분은 이번에 추가로 연구계획서 발표를 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 공개발표 신청서를 접수 하시고 지도교수님과 상의 하셔서 공개발표(2회)를 결과보고서 제출기간 전 실시 하셔야 합니다.
※ 결과보고서 심사위원장은 지도교수입니다.
서류는 직접 방문하시거나 등기우편 또는 펙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출 처 : 406-799 인천광역시 연수구 연수동 함박뫼로 191 가천대학교 간호대학 214호 대학원행정실
* 첨부: 공개발표 서류 양식 1부.
문 의 : 대학원행정실 (032-820-4771, 4774/fax : 032-820-4119)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