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09960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장학금 신청서 접수 관련 공지
- 수정일
- 2025.06.05
- 작성자
- 사회정책대학원
- 조회수
- 376
- 등록일
- 2025.05.21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장학금 신청서 접수 관련 공지
2025학년도 2학기 장학금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현재 장학 혜택을 받고 있는 모든 대학원생(복학예정자 포함) 중, 장학 혜택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 첨부 파일에 있는 장학금 신청서를 작성하여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기간: 2025년 05월 21일(수) ~ 2025년 06월 14일(토)
2. 내용: 장학금 신청서 및 증빙서류(장학금 신청에 해당하는 내용) 제출
* 입학년도에 따라 신청서 양식이 다르니 확인 바람
- 2025 이전 입학자 : 재학생 장학금 신청서(2019~2024 입학자)
- 2025 이후 입학자 : 재학생 장학금 신청서(2025 전기 입학자)
3. 대상: 장학금 혜택을 희망하시는 대학원생(기존 장학금 혜택)
4. 제출장소 : 가천관 823호 사회정책대학원 행정실(031-750-5031)
* 신청서 및 증빙서류는 메일(주소 : hjwon@gachon.ac.kr) 제출 가능
- 단, 증빙서류 중 재직자(공무원,공공기관,교육계 종사자) : 재직증명서 원본 제출(방문 또는 등기우편)
* 신청서에 본인 서명하여 PDF파일로 제출
5. 지급방법 : 등록금 고지서에 장학금액 반영 감면
6. 신청(증빙)서류 : 각 장학종류별 필요서류(자격증, 재직증명서 등)
7. 기타:
- 성적장학금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음
- 2025년 2학기 휴학 및 휴학 희망자는 해당 없습니다.
- 장학금신청서와 증빙서류는 지난 학기에 제출한 것과 상관없이 매학기 마다 제출해야 해야됩니다.
- 재직자(공무원, 공공기관,교육계 종사자) : 3개월 이내 재직증명서는 행정실 방문 혹은 등기우편으로 원본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지난학기 대비 변동이 있는 경우(예: 비대상자 → 대상자, 재직변동 등) 행정실에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장학금 신청서 내 항목(ex MOU(어린이집 등) 50%) 수정은 절대로 금지하며 수정할 경우
다시 작성을 요청드릴수 있습니다.
※ 장학금 신청서 미제출자는 장학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자주 묻는 Q&A]
1. 이전 학기에 증빙서류를 제출하였는데 이번에도 제출해야 하나요?
- 장학금 신청 시 매학기마다 증빙서류 제출 필요.(재직증명서, 회원 증명서, 졸업 증명서 등)
2. 메일로 장학금 신청을 하였는데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 받은 메일함 수신확인 클릭 후 읽음 처리되었다면 정상 접수 완료
(보완이 필요한 경우에만 연락드립니다.)
3. 국가안전관리전공 어린이안전학교 관련 증빙서류(회원증명서) 발급을 희망하시는 경우,
행정실(031-750-5031)로 전화주시길 바랍니다.
그외 문의사항은 031-750-503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